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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 FAQ
FAQ 글목록
Q
산행지 출발확정 여부 결정 시기
A
전 산행지의 출발결정 여부는 여러분들의 우선예약으로 이루어집니다. 
예약이 빨리 이루어질 수록 출발확정도 빠를 수 있으므로 출발결정이 난 후 예약하실려고 하시지 마시고, 한분 한분 미리 예약을 해주셔야 출발이틀전이나 최대 삼일전 출발결정이 이루어집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출발확정을 기다리지 마시고, 출발결정이 빨리 날 수있도록 미리 예약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Q
현금영수증 발급 관련 안내
A

※당사는 여행알선사업자로 국세청에서 정해둔 알선수수료에 해당하는 10%에 대해서만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하며,

기타 여행지 및 버스사업자와는 개별계약으로 운영됩니다. 

※현금영수증은 참가자 본인의 여행비에 대하여 본인 또는 직계가족에게만 발급 가능하며,제3자에게 발급되지 않습니다.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이 필요하신분은 반드시 여행출발전에 말씀해주세요. 


[조세특례제한법 제126조의 3규정 참조]

- 휴대폰번호/주민등록번호/사업자등록번호로만 발급 가능 

- 타회사에 위탁 또는 협력회사에서 진행하는 행사는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단체여행 신청시에는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현금영수증 발급은 각 개인여행에 한합니다.

- 현금영수증 발급고객은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해외 트레킹&여행 관련 현금영수증 발급 기준 

- 왕복 항공료(단,전세기 항공 발급불가)+ 항공료를 제외한 금액의 당사 알선수수료10% 범위 

- 출발전 미리 신청하셔야 하며, 특히 항공료및 선박 관련 미리 신청하지 않으시면 발급이 불가합니다. 



Q
여행자보험 가입이 궁금합니다.
A
[국내여행자보험 서비스 제공 중지에 따른 안내] 
2012.8.18 시행된 "개인정보통신법"은 인터넷상에서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유출을 방지하고자 개인정보 수집을 금지토록 하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2013.12.1부터 떠나는 국내여행상품의 여행자보험 가입이 중지됨을 알려드리며, 여행자보험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개별 가입을 권장합니다. 
단, 여행중에 이용되는 교통수단(전세버스,철도,선박 등)은 각각 손해배상보험에 가입되어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보험사 산악여행보험]
Q
환불규정
A

회비 입금 후 산행을 취소한 경우 취소 수수료 공제 후 포인트로 자동 적립되고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경우에 한하여 환불이 가능하며 이체 수수료 2,000원이 부과되며 공지의 환불 규정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 규정 -----------------------------------------------------------------

입금인 취소시. 신청인 1인  기준 입니다.

1.. 출발일 기준

-1일/2일(당일/전일) 환불 불가 합니다.

-3일전 5.000 공제 후 적립금으로 적립 됩니다.

-4일전 4.000 공제 후 적립금으로 적립 됩니다.

-5일전 3.000 공제 후 적립금으로 적립 됩니다.

-6일전 2.000 공제 후 적립금으로 적립 됩니다.

-7일전 1.000 공제 후 적립금으로 적립 됩니다.

-8일전 공제 금액 없이  적립금으로 적립  됩니다.

2.  (우천 예보 등의 사유로) 7인 이상 다수가  취소한 경우는 취소 수수료는 회비의 50%(반액)입니다.

3.  매일투어의 산행 취소는 거의 없지만 불가피한 경우에 취소수수료 없이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4. 산행일이 연기된 경우에는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공지하고  출발 직전에 취소하는 경우에는  연락처에 기재된 번호로 문자 발송합니다.  

5. 좌석 예약(대기 예약) 후 산행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에는 반드시 좌석을 취소하세요. 취소하지 않고 방치한 경우에는 산행 한 것과 동일하게 포인트로 차감 되며 회비를 납부하여야 합니다.